| 제목 | 브레오 K1 AS 신청 |
|---|---|
| 작성자 | 박동균 |
| 작성일 | 2026-05-10 20:30:30 |
| 조회수 | 57 |
어머니께 몇년 전 브레오 무릎마사지기 K1을 선물로 드렸는데 얼마전부터 고장났다고 하시더라고요 확인해보니 배터리가 거의다 됐는지 충전이 잘 안되고 화면 불이 안들어오는거 같더라고요 수리가 가능하면 AS 신청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?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