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게시판 상세
제목 브레오 K1 AS 신청
작성자 박동균
작성일 2026-05-10 20:30:30
조회수 57
안녕하세요
어머니께 몇년 전 브레오 무릎마사지기 K1을 선물로 드렸는데 얼마전부터 고장났다고 하시더라고요
확인해보니 배터리가 거의다 됐는지 충전이 잘 안되고 화면 불이 안들어오는거 같더라고요
수리가 가능하면 AS 신청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?
코멘트 쓰기

개인정보 수집·이용

개인정보 수집/이용
목적 항목 보유기간
게시판에 등록된 게시글, 댓글 등록에 이용, 불법, 광고 게시글 등록 방지
이름, 비밀번호, 작성내용, IP
게시글 삭제 시 까지
* 동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



최근본상품
비밀번호 확인 닫기